메뉴 건너뛰기


 

성능이 제한되는 하드웨어에 최신 기능과 늘어나는 지도 정보를 최대한 제공해 드리고자,

 

지도 경량화와 일부 기능 제한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.

 

안타깝게도 일부 구형 단말기는 (단종 후 최소 8년 이상된 단말기)

기술적 한계에 도달하여 더 이상 물리적으로 지도 업데이트가 불가능한 상황이 되어,

앞으로 업데이트를 제공해 드리기 어렵게 되었음을 부득이하게 안내 드리게 되었습니다.

 

다음과 같은 안내를 드리게 된 점, 또한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.

고객여러분들의 많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[업데이트 서비스 종료 일정]

 

+ 2019년도 업데이트 서비스 종료 (2018년도 업데이트 까지만 제공)

 

[대상 차종]

 

+ 일반 내비게이션 : USB 및 DVD 업데이트 내비게이션 중 다음 차종

 

  - 스포티지, 쏘렌토, 로체, 로체 이노베이션

    ※ 스마트업데이터플러스에서 제공중인 차종 명칭

 

+ 모젠 내비게이션 : 하기 단말기

  

   - MTS150, MTS250A, MTS250, MTS250A'. MTS250AB, MTS250B

 

 

그동안 이용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 

 

[업데이트 서비스 문의]

 

+ 스마트업데이터플러스 사용 문의

   -  현대엠엔소프트 고객센터 : 1577-5159

 

+ 업데이트 서비스 종료 문의

   - 일반 내비게이션 : 현대 모비스 고객센터 : 1588-7278

   - 모젠 내비게이션 : 모젠 고객센터 : 1588-8111

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