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
일부 차종의 내비게이션이 정상 부팅되지 않을 수 있는 현상을 발견하였습니다.

17년 4월 긴급 업데이트를 통하여 해당 문제를 개선한 업데이트를 배포 하오니,

고객분들께서는 최신 업데이트를 반영해주시기 바랍니다.


업데이트 중 문제가 발생하신 경우 가까운 직영서비스센터 또는,

모비스협력점에방문하시어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

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
※ 문의사항 : 모비스고객센터1588-7278

※ 멀티미디어 서비스 망
http://red.kia.com/kr/uploadfile/kadm/20170428_20170428113800183120052_113800183.pdf

※ SW 개선 반영 업데이트 대상 차종 리스트
http://red.kia.com/kr/uploadfile/kadm/20170428_20170428113811441120052_113811441.pdf

위로